#주말요금 #공항에서 1시간 #마닐라골프 #왕복픽업 #단독차량
[마닐라 근교] 리베라 골프장 18홀 / 왕복픽업 차량, 카트피 포함 – 주말
만족도 : 98.82 (17 리뷰) | 판매수량 : 242
1 인 273,0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모든 수준의 골퍼들을 만족 시킬수 있는 골프장

site-ma-s

Highlights

- 마닐라 지역 왕복 단독 픽업차량 / 그린피 / 식사 500페소 바우처/ 카트피 포함
- 세계적인 골퍼 두명(버나드 랑거, 프레드 커플스)이 설계한 독특한 두 곳의 코스!
- 해발 300미터 위에 위치해 있으며, 파인애플 농장과 망고 농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시원한 뷰를 자랑!
- 버뮤다 잔디로 이루어진 7,000야드의 페어웨이와 길이가 잘 정돈된 그린은 그림같은 구릉에 위치함
- 클럽하우스, 사우나, 락커룸, 프로샾
- 마사지, 드라이빙레인지, 레스토랑, BAR 등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예약진행 시 선택하시는 시간은 티오프 시간으로 호텔 픽업시간은 티오프 시간에 맞춰 배정됩니다.
 

일정(Itinerary):

- 숙박 호텔픽업(마닐라내 호텔/말라때,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골프장 도착 후 티오프 진행.
- 골프 종료 후 호텔 드랍
 

여행 추가정보

- 2인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 티오프 인원에 따라 차량이 배정됩니다.
- 차량은 단독 차량으로 다른팀과 조인하지 않습니다.
- 2-3인 이노바 차량, 4~8인 11인승 차량
- 27홀이상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별도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독 픽업 차량 (차량, 유류세, 톨게이트비용, 운전기사)
- 그린피
- 카트피
- 보험
- 푸드 컨슈머블 (500페소)
 

불포함사항:

- 기사수고비 팀당 500페소(10달러)/기사 식대 300페소
- 가이드
- 매너팁
- 캐디피 : 600-700페소 / 캐디팁 : 자율
 

준비물:

- 개인비용
- 골프장비
 

기타 안내 사항:

- 왕복차량과 그린피/카트피/컨슈머블/보험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따로 현지에서는 캐디피와 캐디팁만 챙겨주시면 됩니다.
 

투어설명

site-ma-s 

[마닐라 근교] 리베라 골프장 (The Riviera Golf Club) 18H

 
주소 along Aguinaldo Highway in Silang, Cavite, Philippines
소요시간 1시간 30분(마닐라 국제공항으로 부터)
총 전장 7,102 Yards(커플스) / 7,057 Yards(랑거)
코스 규모 36 홀 ( 커플스 코스 : 18홀, 72파 / 랑거 코스 : 18홀, 72파 )
휴무일 없음
 
리베라 골프장은 해발 300m 위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은 파인애플 농장과 망고농장으로 둘러싸여 있어 비교적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버뮤다 잔디로 이루어진 7,000야드의 페어웨이와 길이가 잘 정돈된 그린은 그림같은 구릉 위에 자리잡고 있어서, 모든 수준의 골퍼들을 만족 시킬수 있다. 세계적인 골퍼 버나드 랑거와 프레드 커플스가 설계한 독특한 두 코스는 이곳을 찾는 골퍼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준다.

■ 코스 설명
멀리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경치와 야자수가 가득한 코스가 특징이며, 페어웨이 주변으로는 코코넛 나무와 망고 나무로 이루어져 있고 그린은 업다운이 심해 퍼팅에 애를 먹는 경우가 많다. 두 코스 모두 페어웨이가 좁은 편이며 헤저드와 러프가 길다. 특히, 그린은 매우 빠르기로 정평이 나 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코스이나, 그린에 업-다운이 심해서 3,4퍼터에서 애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 프레드 커플스 코스 : 파4짜리 1번홀은 오른쪽에 보이는 작은 샌드벙커를 보고 공략한다면 의외로 쉬울수도 있는 홀이며, 처음 부딪치는 어려움은 주로 파4의 4번홀 이라고 할수 있다. 특히 9홀에서의 라운딩은 그린의 독특한 생김새 때문에 한층 그 재미를 더해준다.

– 버나드 랑거 코스 : 프레드 커플스 코스에 비해 비교적 롱홀들이 어렵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린 주위에 샌드벙커가 많은 파 5의 5번홀과 그린이 서쪽으로 빠르게 흐르는 7번 홀은 특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할수 있다.

■ 코스설계자
프레드 커플스(Fred Couples), 버나드 랑거(Bernhard Langer)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규정 확인>>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 후기

17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이성일 / 2025-01-02

매번 풀빌라에서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만 이용하다가 이렇게 싸게도 가는구나 싶어서 연락 드렸었는데, 한국인 가이드도 없고, 따로 헬퍼도 없다고해서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그런 비용을 줄여서 이런 가격이 나온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어찌하냐? 그랬더니 운전기사가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말씀대로 운전 기사가 가이드 역할을 해주고, 맛집도 추천해주고 했습니다. 엘머? 라는 기사였는데 한국에서 몇년 일을 했었따고 하더군요. 운전도 잘하고, 한국인 마음을 알아서 그런가 웃음 코드를 만들어 주어서, 4일 라운딩 하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by 한덕수 / 2024-12-13

다른 여행사 통해서 두어번 이용했었는데, 차량을 따로 구해야 하고, 또 그렇다고 싸지도 않게 파는데, 한번은 차량 못구해서 애먹은 기억이 있어서, 언제부턴가 투어파이브에서만 이용합니다. 게임을 좋아해서 자주 마닐라 왔다갔다 하는데, 여기만한 곳 없으니 꼭 기억하셨다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후기도 잘 쓰지 않는데, 이번에도 너무 잘 챙겨주셔서 5번 이용 만에 작성합니다. 늘 이용하고 있으니... 감사합니다.

by 김정호 / 2024-11-13

필리핀 세부, 클락도 자주 다니는데, 골프 라운딩 후에 식사 맛있고, 마사지 잘하고 또 이차 하기 쉬운데는 마닐라 빼곤 없더라구요.

영어가 통하니 아무래도 가이드 없이 현지인 기사님과 다니기도 좋고 했습니다. 다음에 또 가냐고 물으면, 당연히 가야지요..

내년 2월에 저희 모임에서 20명 데리고 가겠습니다. 그땐 더 신경써 주세요.

by 서영석 / 2024-11-01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락카도 좋았고 신발도 닦아주고 어느것 하나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by 강수혁 / 2024-09-02

타 여행사 통해서 클락이랑 다녀왔었는데, 처음에는 가격이 싸 보이는데 결국 공항 픽업비용도 200불 받고, 캐디피로 50불씩 일인당 받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쓸때 없는 소리하는 한국인 가이드 없이 우리끼리만 다닐 수 있는 상품을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기사님이 백드롭이랑 레지스터 도와주고, 카카오톡으로 여행사와 상담하고 기사 부르고 하고 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마닐라 와서 친구들이랑 한잔 할때도 차량을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 착한 상품도 있더라구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