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31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9-22

제가 예약한 차량보다 더 큰차가 와서 아주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차량도 깨끗하고 편했는데요. 일단 기사님이 한국어를 조금 하시길래, 대화를 조금 해보니, 한국에서 3년이나 일하고 왔다는 군요. 그리고 투어파이브 사장님이 자기가 일했던 마닐라 여행사들 중에서 가장 처후가 좋아서 8년째 일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기사님이 이렇게 오래 일하는 회사라 더 믿음이 가네요. 

by / 2024-09-22

아이가 두명인데 저희 부부 포함해서 2명 비용만 내고 이용했습니다. 다른 업체는 애들도 43000원인가 받더라구요. 에이스에서는 에이스 라운지는 애들은 또 무료랍니다. 고맙습니다. 덕문에 잘 놀고 왔고, 키즈룸에서 아이들 놀고, 남편 낮잠자고 왔네요!! 

by / 2024-09-22

이른 시간 픽업을 요청드렸는데, 시간 맞춰서 데릴러 와주셔서 모알보알 잘 다녀왔습니다.

by / 2024-09-22

후기가 한동안 없어서 운영하나 싶었는데, 연락해 보니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업체들은 한차에 여러 호텔은 데리고 오고 내려주시고 한다는데, 여기는 저희 호텔에서 어메이징쇼장까지 저희 끼리만 가서 아주 좋았습니다. 쇼장 자리도 엄청 좋은 자리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by / 2024-09-22

엄청 서둘러서 다녀왔네요. 팍상한 리조트에서 점심을 빨리 먹으라고 여기저기서 독촉해서 기분이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투어가 전체적으로는 맘에 들었는데 시간 안배가 조금 더 필요해 보입니다. 기사도 빨리 가야 한다고 해서 마치 제가 여행와서 쫒기는 느낌이었습니다.

by / 2024-09-22

트레저 아일랜드가 문을 닫았다고 해서 그 부분은 환불 받고 투어가 진행되었는데요. 아직도 상품에 트레저 아일랜드 옵션이 있네요. 이건 좀 고쳐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투어는 전반적으로 경치를 보고 사진을 찍고 물놀이를 하는 투어라 만족했습니다. 다만 미리 말씀해 주셨으면 더 좋았을껄 싶습니다.

by / 2024-09-22

식사 추가를 해서 삼겹살 먹었는데 무제한인데도 고기 질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카와스파 하고 스타벅스 구경하고 왔네요

by / 2024-09-22

가평에서 배운게 5년전이라 불안했는데 마침 현지인 강사님? 가이드가 다시 한번 리마인드 시켜줘서 잘 타고 왔습니다.

인생샷도 찍어주셔서 감사 또 감사합니다.

by / 2024-09-20

저희 어머니가 조경쪽에서 일하셔서 이번에도 꼭 보고 싶으시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남이섬 처럼 크지는 않은데 작은데 알차게 해두었습니다. 한시간 정도 시간을 주는데 더 있다 가면 안되냐고 어머니가 그러셔서 가이드에게 특별히 부탁해서 20분정도 시간을 벌었습니다. 저희는 동굴에 물을 담그진 못했고, 크리스탈 코브가 좌우로 나눠져있었는데 그곳을 천천히 둘러보았는데 좋았습니다. 같이 보트탄 분들 중에서 크리스탈코브 입장료 아깝다고 앞에서 물놀이 하시던 분들이 있던데, 마음속으론 꼭 가셨어야 했는데 했습니다. 부모님들이 다녀온지 2주가 지났는데도 호핑투어와 크리스탈 코브 이야기를 하시네요..

by / 2024-09-18

출국 날이라 조금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요. 바로 팍상한 폭포 보팅하고 왔는데도 식사는 준비 중이었습니다. 

샤워하고 나왔더니 그제서야 뷔페 메뉴를 깔아주고 있더라구요. 미리 예약한건데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