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31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8-09

마사지도 시원시원하게 해줘서 좋았습니다. 시설도 괜찮았구요. 저희는 식사는 스카이렌치에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by / 2024-08-09

생각보다 기대 안했던 투어인데. 제일 만족했던 투어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해질력 바다 한가운데서 본 선셋은 잊을수가 없더군요.. 몰래 챙겨간 맥주를 가방에서 꺼내서 배에서 먹었는데 남자친구랑 짠하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by / 2024-08-08

호텔에서 우리만을 위한 차량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차량은 새차 냄새가 날정도의 차량이었는데, 제가 차는 잘 몰라서 대충 보니 7인승 차였고, 저희는 3명이었으니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했고, 투어도 좋은거 같았는데. 기분이 팍상한다는 말이 이해가 가더군요. 팁을 달라고 자꾸 엥겨서 힘들었습니다. 리조트 사장님 말씀이 팁 100페소가 20년 전부터 100페소였는데 조금더 주시면 좋긴 하다고 듣긴 했는데, 아.. 기분은 나빴네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다음엔 자기한테 직접 지불해 달라고 요청하라고 하네요. 아무튼 기분이 나빴지만, 사장님이 시원하라고 맥주 한잔씩 주셔서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올라오긴 했습니다. 

by / 2024-08-03

가이드가 우리를 전담해서 케어해주고, 식당에서도 별도의 테이블로 안내해서 뭔가 대접받는 느낌으로 잘 놀다 왔습니다.

여자친구가 수영을 잘 못하는 가이드가 옆에서 잡아줘서 저 혼자서 잘돌아 다녔습니다.

by / 2024-08-01

여자친구 생일 기념으로 간 여행이었는데요, 가이드 만나서 케이크 살수 있냐고 했더니 케이크 가게에서 구매하게 도와줬습니다. 그리고 그 케이크를 저녁에 식당에서 켜서 분위기 있게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이런 방식으로 프로포즈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가이드가 보라카이에서도 여행사가 제공해 주는 프로포즈 서비스가 있다고 했는데, 다음에 보라카이 가서 프로포즈 도움 좀 주세요!! 감사합니다.

by / 2024-08-01

공항에서 한국 매니저님 만나서 간단히 설명듣고 샌딩 날짜 등에 대한 안내 받고, 포터팁 부분 설명 받고 지불 했는데요

편하게 다니기 좋았습니다. 비오는날 가방이 젖을수도 있겠떠라구요. 방수커버 있으시면 씌우시면 보다 나으실듯 합니다.

by / 2024-07-29

공항 도착하니 그렇게 덥너니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둔 차를 타고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by / 2024-07-29

태어나서 처음 체험다이빙이라는 것을 해보았는데요. 남자친구가 꼭 해봐야 한다고 그렇게 이야기해서 친구들 3명이서 다녀왔습니다.

다이빙도 하고, 호핑도하고 낚시도 했는데, 강사님이 엄청 큰거 잡으셨어요.. 대박.. 음식도 맛있게 먹고 잘 놀다 갑니다.

by / 2024-07-28

옵션에서 만원 추가했떠니 마사지 포함 상품으로 바꿀수 있었는데요. 로얄스파로 바로 내려줘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왔습니다. 마사지를 잘해서 현장에서 바로 예약 다시 하고 왔네요. 직접 예약하니 조금더 저렴한 느낌이긴 했는데. 페소로 내서 잔돈 터는 개념도 있고 그랬습니다.

by / 2024-07-26

에이스 픽업샌딩으로 라운지에 바로 내려서 간단한 한국인 매니저 설명 듣고, 라면 200페소에 팔더라구요 그거 친구랑 두개 먹고 너무 맛있어서 햇반도 사서 먹었습니다. 햇반은 100페소 정도였고, 오래간만에 라면 냄새를 옆에서 맡으니 젊은 피의 청춘이 참을수 있나요!! 잘 쉬다 갑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