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황현경 / 2024-06-22
비수기라 그런가 저 혼자서 갔는데, 왕복 단독 택시로 이용하는 후사를 누렸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1인이라고 예약 안받아 줬는데. 고맙습니다. 에이스보라카이가 픽업샌딩은 보라카이에서 제일 잘합니다>!!
by 정선희 / 2024-06-22
혼자 간 첫 해외여행이라 투어파이브에 대부분 의존하면서 예약했습니다. 혼자서도 체험다이빙을 할수 있게 픽드롭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한 가이드 덕에 여행이 더 즐거워졌습니다.
by 장석우 / 2024-06-21
오전 일찍 팍상한 폭포 구경하고 조금 서둘르면 피플스파크 등 보고 카와스파 갔다가 오기 좋습니다.
by 오소라 / 2024-06-21
코로나로 인해서 그 좋아하던 동남아를 못갔는데요. 그 사이에 보라카이에 로얄스파라는 곳이 생겼나보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착해서 고민없이 예약해 보았는데요. 역시 후회는 없이 마지막날 한번 더 왔다가 갔습니다.
샤워 가능했고, 짐을 보관해 주셔서, 체크아웃 후에 로얄스파에 짐 맡기고 놀다가 와서 샌딩 전에 샤워하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칼리보 공항으로 갔는데요. 에이스보라카이 직원들에게 로얄스파에서 미리 전달줘서 호텔로 다시 안가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공항으로 갔었습니다.
by 이건우 / 2024-06-21
이 투어를 위해서 보라카이를 갔다고해서 과언이 아니었을 정도였는데, 너무 신났습니다. 저희는 20대 초반 대학교 동아리였는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by 박상수 / 2024-06-20
다른 팀과 움직이지 않고, 보트도 우리 가족만 탔어요. 다른 분들과 다녀도 좋겠지만, 저희는 조금 더 주고 우리 맘대로 하는걸 좋아해서요. 이런 면에서는 투어파이브가 우리 입맛을 채워줬어요
by 서지혜 / 2024-06-17
모든 비용이 포함이 되어있다지만, 음료랑 간식을 사먹으려면 돈이 좀 있어야 하는데요.
저는 돈을 잊고 안가져가서 (제가 바보죠) 투어파이브 상담원을 통해서 5만원 환전해서 기사님한테 받아서 사용했어요.
초코렛힐에 매점에서 시원한 음료수도 먹고, 로복강 크루즈에서 망고 주스 먹어야 되잖아요!
by 장수연 / 2024-06-16
여권을 잃어버렸는데 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그런 실수를 했을지.. 고생시켜드린 분들에게 모두 죄송하네요..
by 이연지 / 2024-06-15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우리 가족끼리만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저희는 너무 시끌벅적한 것도 싫어해서 단독으로 정했어요. 현지 바베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이드를 해주신 필리핀 직원들은 정말 친절합니다. 현지 가이드분께서 아이들에게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셨고, 저희 담당 가이드도 정말 최고였어요. 특히 아이들 케어를 너무 잘해줘서 ㅎㅎ 아이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가이드분 보고 싶다고 하네요.
by 이건우 / 2024-06-15
세부에서나 다낭에서 앞에서 직원이 몰아주는거 타고 가오 안살았는데, 여기서는 30분 동안 신나게 제가운전하고 뒤에 여자친구 태우고 잘 놀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