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31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4-22

그제 다녀간 서서입니다. 투어전에 상담원과 몇번을 통화했는지 모릅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어 역시도 점심이 들어있는 투어라 공항에서 가이드 미팅하고 점심먹고 투어하니깐 나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에는 박물관이 닫는다고 하네요. 

by / 2024-04-21

필리핀에서 10년이상 유학을 했는데, 그떄는 돈이 없어서 못가봤던 곳인데요. 필리핀에서 유학할떄도 투어파이브 통해서 부모님과 여행도 다니고 친구들과 모여서 렌트카도 빌렸었는데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사무실도 마카티에 있어서 놀러갔었는데. 그 기억으로 저희 아이들을 데리고 왔었어요.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제가 유학시 뵙던 분들이 일하고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구경하고 갑니다. 또 올께요

by / 2024-04-20

솔찍히 좀 억울하네요. 두번이나 말룸파티 다녀왔는데..  작년에도 이용 못하고 이번에도..ㅠㅠ 물 수위가 낮아서 이용을 못했네요.

물론 같이간 친구들이 물놀이랑 음주가무를 즐기는 친구들이라 열심히 먹고 마시고 했는데 그래도 튜빙을 못한건 못내 아쉽습니다.

다음엔 꼭 튜빙을 하고 말겠습니다.

by / 2024-04-20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골프장 컨디션 대박입니다. 강추강추

by / 2024-04-11

인스타보고 선셋 호핑투어라는 곳을 예약했었는데 어디라고 말은 못하겠네요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거라, 아 시끄럽고 뭘 보러왔는지 모르겠더라구요. 50명도 넘는 사람들이 타서 앉을때도 마땅치 않고, 현지인들도 소리지르고, 아... 화만나네요.. 2시간동안 시끄러운 음악에 다른 팀들도 아이들 데려온 분들이 얼굴이 영 아닌데 거기다 대고 눈치 없는 것들.. 같이 춤추자고 하고.. 다신 선셋 호핑투어 클럽 댄스? 아 저는 나이가 어리지만 이런 타입은 아니라 화가 나더라구요. 내릴수도 없고....

------- 아 여기서부터 투어파이브 선셋.. 

하두 후진 투어를 해서 그런가 투어파이브의 단독 선셋세일링이 너무 고요하고 좋았습니다. 몰래 챙겨간 맥주 한캔을 꺼내서 남자친구랑 선셋을 감상하면서 한캔씩 먹었습니다. 상담원에게 물으니 보트에서 뭘 먹고 하는게 불법이라고 하시긴 했는데, 몰래 가져가서 먹었네요. 다시 먹고 캔은 가방에 넣어서 완전 범죄!! 상담원왈.. 투명 봉투나 직접 들고 있으면 해변에서 음주한다고 생각해서 벌금낼수 있다고 천가방 이런데 가져가라고 해서 안전히 먹고 왔습니다! ㅋㅋ 감사요!! 

다음엔 투어파이브에서만 예약할께요!! 신혼여행을 보라카이로 다시 오긴 뭐하지만, 태교여행이라도 오겠습니다! 감사해요!

by / 2024-04-11

식사가 옵션으로 되어있어서 식사를 선택 혹은 안드실 수 있는데요.

식사는 생각보다 훌륭했습니다. 발리카삭 섬에서 식사를 했던거 같은데 음료와 맥주도 주고 음식도 푸짐했습니다.

다만, 에어컨이 없는 오픈형이라 그게 좀 불편했는데, 에어컨 달린 곳이 없더군요. 우선 보홀에는... 특히 호핑투어시에는 에어컨을 달린 건물을 본적이없어서 그렇구나 하고 말았습니다.

운이 좋아서 돌고래도 만났고, 버진아일랜드도 알맞게 가서 허연 땅도 보고 했습니다.

by / 2024-04-10

가이드 알만이 같이 가게되서 정말 재밌었습니다. 동기들 5명중 1명이 새벽에 못갈뻔했는데 진짜 실어서 출발했어요. 가서 라면으로 해장하고 배타서 낚시하는데 산낙지 나오고 문어 삶아오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시푸드 꼭 드세요~여행의 반은 먹는거니까~

by / 2024-04-08

이번에 쇼핑몰을 좀 걸어다녔더니 다리가 너무 아파서 발마사지 찾는데 요즘 왜케 마사지 샵없나요. 결국 인터넷으로 예약한곳이 여긴데~진작 알았으면 더 안걸어다니는데...어휴~고생말고 하세요~

by / 2024-04-03

바로 앞에서 고래상어를 보고 있으니 너무 환상 적이였어요. 두말록 폭포는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좋은 일정이였습니다. 현지 가이드 기사등 너무 잘챙겨주셨고 열정적으로 사진 동영상 촬영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by / 2024-04-02

방송에서 보고 마닐라 가면 꼭 가봐야겠다 하고 왔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인공 폭포에 발을 담그고 음식을 먹었는데, 뷔페로 나오고 종류도 꾀나 많습니다. 그런데 김치가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일행이 캔 김치를 개봉하고,제가 고추장 꺼내서 먹으니 즉석 비빔밥이 되었습니다. 혹시 음식 가리시는 분 참고해주세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