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31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1-02

블랙 플러스라는 옵션을 선택하니, 만원 추가에 오일마사지가 1시간 무료로 진행되서 하루 진짜 알차게 보냈습니다.

호핑투어 그리고 씨푸드 끝나마자나 헬멧다이빙... 그리고 바로 마사지 가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호텔로 돌아오는 코스..

보라카이 여행 5번 와봤는데 제일 만족한 투어였습니다. 꼭 하세요. 또하세요.

현지인 스탭들이 너무 착해요. 그리고 친절합니다. 

by / 2024-01-02

보라카이 처음이라 밤에 나와서 무서웠는데, 친절한 JC 가이드님이 나와있어서 편하게 갔습니다.

다른 업체들 처럼 그냥 차만 태워 보내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호텔 체크인까지 도움을 주셔서 환상적인 서비스였습니다.

by / 2024-01-02

한국에서도 잘 안먹는 삼겹살 뷔페를 필리핀에서 먹을줄이야..

아무튼 옵션으로 선택한 한국식당에서 삼겹살 뷔페를 먹었는데요. 필리핀 돼지고기가 맛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한식이 한국보다 더 맛있었다는...

by / 2024-01-02

보라카이 호핑투어에 대해서 많이 비교해보고 결정한 투어 입니다. 보라카이에서 카라바오섬? 여기가는 투어도 있고 이게 제일 고가 였는데, 제가 작년에 다녀왔는데 배멀미가 있으면 절대 안될 투어입니다. 제 친구가 토하고 난리였습니다. 코로나 전에 파티호핑 이런것도 해보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술먹고 고성 지르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거 레인보우 보라카이 호핑투어? 딱 좋았습니다. 저희 포함 한국인 10명이서 보트를 타고 나갔는데 기다림도 별로 없고 현지 가이드도 친절하였습니다.

투어 전날 알림톡? 해피톡 이라고 해야하나요? 미리미리 보내주셔서 잊지 않고 참여할 수 있었어요.

by / 2024-01-02

크리스마스떄 어디 가는거 아닌가봅니다.

무슨 팍상한 가는데만 3시간 걸려서 갔습니다. 미리 공지도 없고 근데 미리 아신건가 카와스파 시간은 맞춰서 도착은 했습니다.

마음속으로 조마조마했는데 기사님이 시간내로 갈수 있다고 해서 마음은 놓였지만, 

오는 길도 무척이나 막혔습니다. 그래도 웃으면서 운전해준 기사님께 감사하다고 하고 싶네요..

by / 2024-01-02

보라카이 들어가는 길이 험난하다는 것을 익히 들어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픽업 업체를 예약할 수 있어서 편안히 들어갈 수 있었네요
공항 나와서 부터 제 이름을 들고 환영해주는 직원분들 보는 순간 기분도 좋고 믿음직하더라고요
이후로는 직원들만 졸졸 따라다니며 편안하게 보라카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공항으로 돌아갈 때도 마찬가지였어요 편안한 여행길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by / 2023-12-31

미스터보라카이 호핑투어에 이어서 진행했습니다. 호핑투어에 픽드롭이 있어서, 다나루에 내려주셨고, 입고간 옷은 모두 환복하고 빨래와 건조까지 준비해주셔서, 마사지 받고 뽀송한 옷을 입고 맞은편 베트남 식당에서 쌀국수 먹고 다시 화이트비치에서 클럽 다녀오고 그랬는데요.

빨래를 빨아주셔서 정말 감사요!

by / 2023-12-31

아이들과 동반이라고 꼭 말해주세요. 유아의 경우 나이를 말해두면 더욱 좋습니다. 그에 맞춰서 베이비시터처럼 전문 케어를 붙여줘서 저랑 남편이랑도 스노클링도 하고 편했습니다.

by / 2023-12-31

헬멧다이빙에 만원만 추가했더니 헬멧다이빙 이후에 바로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 1시간 받고 좋았습니다.

한국인 스탭이 같이 이동해줘서 편하게 다녔네요. 늘 따라 다니는건 아닌거 같아요. 저보고 운이 좋았다고 하셔서..

덕분에 편한 여행 했습니다.

by / 2023-12-31

호핑투어를 하고 그리고 작은 섬에 들려서 보트맨들이 뭔가를 해주는데 그게 바로 바베큐더라구요.

조금 타서 에이 하고 맛없음 안먹어 하고 들었다가. 그냥 탄 부위까지 싹다 먹었습니다.ㅋㅋㅋ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